1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컬벤져스'의 역대급 대결이 펼쳐졌다.

김경애선수 강다니엘 전화통화
김경애 선수는 강다니엘과의 통화 연결에 "강다니엘 아닌 것 같은데"라며 놀랐고, 강다니엘은 컬링 팀에 팬이 있는 걸 안다며 "김경애 선수"라고 말했다. 강다니엘을 알아채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강다니엘은 김경애에게 "이번에 완전 잘 봤다"고 했고, 김경애는 "감사합니다 정말 팬이에요"라고 인사했다.또한 강다니엘은 김은정 선수에게 "'영미' 잘 봤다"라고 말했다. 김선영 선수는 "제가 워너원 팬이다. 강다니엘을 추천해서 김경애가 팬이 된 거다"라고 전했다. 김초희 선수는 "경애 언니 집이 강다니엘 사진으로 도배돼 있어서 어머니가 화가 많이 나셨다"고 밝혔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누구?

대한민국의 11인조 보이그룹.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 중 득표수 기준 상위 11명을 선발해 결성되었다.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팬들과 만난 지 333일이 되는 것을 기념해 지난 5일 발표한 노래다.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사랑받았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음반 (I PROMISE YOU)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부메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부메랑>의 첫 무대는 이날 오후 7시 Mnet을 통해 방송되는 컴백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애의 언니인 김영미는 "물건 사는 것마다 강다니엘과 관련된 걸 산다. 앨범도 무지 많이 사서 집에 쌓여 있다. 내 동생을 위해 더 많은 앨범 내주세요"라고 한마디했다. 김민정 감독은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받아야 한다고 해서 햄버거 가게에서 회식을 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국가대표 선수가 팬이라고 하니까 부끄럽지 않은 가수가 되고 싶다. 다음에 뵈면 고기라도 사드리고 싶다"고 화답했다.

앞서 ‘무한도전’의 도전장을 받은 컬벤져스는 우리가 확실히 이겨드리겠다고 화답했고 이날 이들의 만남이 성사됐다.무한도전멤버들은 ‘컬벤져스’를 만나기 위해 의성으로 향했다. 의성은 ‘컬벤져스’가 탄생한 곳이자,아시아 최초로 올림픽에서 컬링 은메달을 거머쥔 ‘컬벤져스’의 피와 땀이 녹아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