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일이 5월16일이다.
20세기 폭스에서 배급하고 마블이 제작한 영화 ‘데드풀2’의 예고영상이 공개됐다.전작 '데드풀'은 국내 개봉 당시 331만 관객을 동원하며 청소년 관람불가 (청불) 외화 최고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원래는 아무 능력이 없었지만 뇌에 생긴 악성종양을 치료하기 위해 실험 프로젝트에서 엄청난 회복 능력을 얻지만 동시에 악성 종양이 온 몸으로 퍼지게 된다.

‘데드풀2’ 에서는 시간이동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악당 케이블과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케이블은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또 다른 ‘X맨 시리즈’에 등장한 사이클롭스와 진 그레이의 아들이라는 설정이다. 데드풀 특유의 잔망스러운 매력과 현란한 액션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택시 운전사로 데드풀과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던 도핀더부터 여친 바네사 그리고 룸메이트인 블라인드 알, 친구 위즐, 히어로인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콜로서스 등 전편에 출연했던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보여 눈길을 끈다.

데드풀2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해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를 예고한다.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케이블이 "저 아이를 죽이러 왔다. 죽고 싶지 않으면 비켜" 라고 말하며 겁에 질린 한 아이가 등장해 이들이 무슨 관계일지 그리고 그 아이는 어떤 능력을 지녔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그 아이를 지키기로 결심한 데드풀이 "완전 끝내주는 팀을 꾸리는 거야"라고 말하며 새로운 팀인 '엑스포스'를 결성하는 장면이 등장해 데드풀만의 새로운 팀 결성에 관심이 쏠린다.

다양한 팝컬처 패러디 그리고 "예고편 보다 훨씬 잘 나왔어"라고 말하는 모습까지 오직 '데드풀'이기 때문에 가능한 유머러스한 장면들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데드풀2'는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G7 ThinQ 공개 사진 스펙 사양  (0) 2018.05.02
개마고원 사진과 동물들.   (2) 2018.04.07
라이젠5 2400G,라이젠3 2200G Vega 그래픽성능  (0) 2018.02.13
주기억장치 필기정리.  (0) 2018.02.03
정보통신의 개요  (0) 2018.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