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은 당장 앞으로 나와 오라를 받으라!!!"
-내일은 떡 돌려야겠습니다.


MB 구치소 수인번호는 '716'번 입니다.

-747이 딱인데.. 아깝네요
-716+503=1219
이명박 생일 1219
이명박 결혼기념일 1219
이명박 대통령 당선일 1219
박근혜 대통령 당선일 1219

문프 책 "1219 끝이 시작이다."
-와~소름돋네요.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의 새시작이다.

MB 계란투척, 역사에 남을 좋은 투구였다.

빨간원안에 검은옷이 오늘의 히어로이다. 영상을 보면 팔동작이 무언가를 던지고 있다.가히 윤봉길의사에 버금가는 기개를 가진 의인이다.

기회는 단1번!
목표물은 정적인 물체도 아닌, 동적으로 움직이는 자동차!. 그것도 쥐처럼 요리조리 잘빠져 나가는 MB가 타고 있는 자동차 뒷자석!!
거리도 상당히 멀고 경찰의 방어막도 뚫어야하는 매우 어려운 미션이다.!

목표물 등장. 가카는 뒷자석에 있다.
강한 슬라이드성으로 목표물을 향해 날아가는 계란!

마지막에 내리꽂는 놀라운  제구력!!
완벽하고 화려하게 터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속이 뻥 뚤리는듯한 시원함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작렬하는 계란이다!!

-원태우 의사
이토 히로부미가 탄 기차가 지나갈 때, 돌을 던져 기차에 타고있던 이토를 맞춰서 부상을 입힌다.

MB, 동부 구치12구조와 주식단표

-구치소 맨 꼭대기층인 12층을 혼자 이용할 예정입니다. 서울 동부구치소는 옛 성동구치소로 지난해 9월 27일 이전해 문을 연 최신 교정 시설이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 서울동부지검의 서편에 위치하며 지상 12층 건물이다.

-전직 대통령 예우 차원에서 일반 수용실보다 넓은 3평 크기의 독방이 제공됐습니다.박근혜대통령 수용실과 비슷한 규모입니다.

-최순실씨과 김기춘씨는 2평 정도의 독방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알려졌습니다. 독방 안에는 간단한 샤워 시설과 싱크대 정도가 추가돼있습니다.

이명박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구속영장을 수령해 곧바로 논현동 자택을 찾아가 영장을 집행할 예정이다.이명박 전 대통령은 서울동부구치소에 수용될 것으로 알려졌다.

MB 집앞 후기입니다.
-경찰이 학동역 옆길 골목부터 쫙 깔려 있더라.최대한 MB 집에 가까이 붙으려 했는데 경찰이 사람 한명 지나갈 공간만 줘서 MB집 담벼락 보이는곳에서 더이상 전진이 불가능했다.

-검찰 오기 전에는 여기 저기서 욕설 들리고 "쥐를 잡자" "쥐를 잡자" 찍 찍 찍 추억의 노래 들리고 검찰 도착 하자 환호성 ㅋㅋ

-경찰이 지나가면서 위험물 투척하면 공무집행 방해 된다고 공지 하고지나갔다

-장제원 나오자 옆 아저씨가 장제원! 권성동 보이니까 다른 아저씨가 "성동아 니도 감빵가자야지"

-MB 등장하자 전원 환호와 박수 치면서 동시에 쌍욕도 나오는 이상한 상황이더라 나는 그냥 욕도 안나오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웃음만 나왔다.

주진우기자 이명박집에 배웅 나가다.
사랑하는 나의 가카는 감방에 가십니다.
아아! 가카는 가지만 나는 가카를 보내지 아니 하얏습니다.싱가포르 중국의 비자금 변호사비로 아름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사뿐히 즈려 밟고가시옵소서.

-MB 구속하면 뭐해? 돈은 그대로인데~ 그래서 이럴줄 알고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윤석열지검장,"범죄수익환수부"출범했다.
서울중앙지검은 2월22일범죄수익환수부 신설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윤석열 지검장은 "지금까지는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 대한 개인적인 처분에 주력을 해왔는데, 지금부터는 그것과 병행해 범죄 수익을 국가가 환수하는, 대물적인 처분에 더욱 주력하는 새로운 수사 패러다임이 시작이 된다고 보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B 구속영장 발부 사유
뇌물수수, 횡령, 조세포탈, 직권남용 등 14개 안팎의 혐의를 받았다. 뇌물수수 (110억원대), 다스횡령(350억원대)등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아온 이명박(77)의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박 부장판사는 "범죄의 많은 부분에 대하여 소명이 있고, 피의자의 지위, 범죄의 중대성 및 이 사건 수사과정에 나타난 정황에 비추어 볼 때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으므로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 타당성이 인정된다"고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순서대로 들어 갔네요.
서울구치소: 503입니다.
동부구치소: 김기춘,이명박,최순실입니다.
MB 수인번호 빨리 공개하라.
역시 최종보스는 삼성 이재용만 빠져나갔습니다.

서울동부구치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행복한 교정, 행복한 국민”
우리 소는 구속된 수용자의 재판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보호하고 있으며, 또한 인성교육, 취업 및 창업지원 등 다양한 교정교화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용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정행정의 목표인 재범방지와 안전한 사회 구현을 위하여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국민과 함께 하는 교정행정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용자 인권향상”
우리 소는 수용자에 대한 인권을 존중하며, 상호 사랑과 배려 속에서 따뜻한 교정행정을 펼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라며 서울동부구치소를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문검사 및 신체검사입니다.
- 형의 집행 및 수용자의 처우에 관한 법률
제93조(신체검사 등)
 
- 형의 집행 및 수용자의 처우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신입자의 신체 등 검사)
제114조(검사장비의 이용)
교도관은 법 제93조에 따른 검사를 위하여 탐지견, 금속탐지기, 그 밖의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제61조(신체 검사)
검사는 세밀하게 하여야 하고, 특히 머리카락․귓속, 겨드랑이, 손가락 및 발가락 사이, 항문, 입속 등 부정물품을 은닉할 가능성이 있는 신체 부위를 검사 대상에서 누락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한다.
-전자영상 신체검사기 설치․운영 기준
-금지물품 신체은닉이 의심되는 모든 수용자에 대하여 사용한다.
-알몸 신체검사 중 검사대상의 수치심 유발 등 사정으로 육안검사가 곤란한 항문 등 신체부위 검사에 사용한다.
-영상의 녹음․녹화기능을 제외하며, 전담직원 외 사용 제한(비밀번호 설정)한다.
-검사실에 “본 장비에 의한 검사를 거부하는 사람은 근무자의 육안에 의한 검사를 실시합니다.”
 
- 과잉금지의 원칙에 위배되어 명예, 수치심을 포함한 인격권, 기본권 침해관련 위헌심판청구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결정에 의거, 전자영상 신체검사기에 의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MB 동부 구치소 입감절차 안내입니다.
 
-구치소 입출감 사무실에서신원확인한다.
-개인 물품 전부 반납한다
-탈의실 가서 의복 전부 탈의한다.

-항문검사필수.몸에 외부의 물건을 숨겼는지, 문신 있는지 확인한다

-런닝,수의와 고무신, (국+밥+반찬그릇), 플라스틱수저, 젓가락, 치솔, 치약, 비누, 화장지를 지급 받는다.

-수의로 갈아 입고 고무신고 12층 수용실로 이동한다.이동하는 중에 철문을 두 세개를 더 들어어가야 하는데, 어둡고 긴 터널이 끝없이 들어가는 듯한 기분이 든다.

-3평 독방에 수용 된다.특혜를 받는다고 하지만 규정에 따라서 갇혀 있어야한다.

-재판 받으러 다닐 때마다 '출정' 절차에 따라 수갑 차고 법무부 버스 타고 법원으로 가서 '구치감'이라는 대기 시설에서 기다리다가 재판부로 향하는 구속자들만 사용하는 어둡고 긴 통로를 따라 재판 받고 되돌아 오는 절차를 반복해야 한다.(죄 많은 MB는 이 과정을 영원히 하길 바랍니다.)

-재판이 최종적으로 끝날 때 대한민국 헌정사에 공직자 중에 최고의 전과를 가진 인물로 기록될 것임.
 
4대강, 자원외교,방산비리,부정부패가 해악을 넘어 사람을 죽이는 대한민국의 사회 시스템 자체를 파괴한 주범이며 국민세금 수조원씩 빨대 꽂아서 빨아먹고 대한민국 헌정사상 나라를 재앙으로 만든 피의자가 나라를 위해 기도할 생각말고 서울 동부구치소에서 전직 대통령의 예우를 다해 항문검사 철저히 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