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부터 현재까지

 

저는 티스토리 앱을 실행하면

 

서버에 연결할수 없어
데이터를 가져올수 없습니다
잠시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티스토리 앱이 꺼지면서
실행뿐만 아니라 접속할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다른사람들은 문제없이 티스토리앱을 접속 하는것 같은데

저만 7일동안 접속할수 없어 좀 답답해서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저와같은 티스토리앱 오류가 있는 분들에게
답답함 해소와 다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티스토리앱 서버 접속오류는 몇 시간 지나면 접속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1일 이상 계속해서 접속 할수 없다면 참고하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앱 서버에 연결할수 없는 오류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답변

결론부터 말하면 티스토리앱 서버연결 오류는
스마트폰 일부 기종에서 티스토리 앱 접속 시
OS 호환 문제가 발생하여 앱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최신버전이 아닌 낮은 버전과
일부 스마트폰 기종 등에서 주로 발생하는것 같네요.

 

그럼 티스토리앱 오류 해결은?
현재 티스토리 앱 신규버전을 준비 중이라
빠르게 수정은 어렵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여름방학에 맞춰 신규 티스토리앱이
빨리 출시되기를 기달릴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주로 티스토리 앱으로 글을 쓰는 저한테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제대로 올리지 못하고 있어
이번 오류는 치명적이네요.

 
 

< 티스토리 다음 고객센터 답변>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신 고객님께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살펴본 결과,
현재 휴대폰 일부 기종에서 티스토리 앱 접속 시 OS 호환 문제가 발생하여

앱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의 불편한 점을 바로 도와드리고 싶지만
현재 앱 신규 버전을 준비하고 있어 빠르게 수정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 말씀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