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은 강인합니다"

"우리 민족은 우수합니다"

일본의 수출규제에 따른 한국에 대한 경제보복을 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오히려 일본편에 서서 문재인 대통령이 먼저 일본에 사과하라고 말하는 국내 언론들과 자유한국당 의원들 그리고 일본을 옹호하는 네티즌들, 일명 토착 왜구라 불리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상대로 망언과 폄훼를 일삼고 있습니다.

지난 7월11일, 유니클로 일본 본사 오카자키 타케시 패스트리테일링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한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제 불매 운동에 대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면서 우리나라 국민들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일본 언론과 국내 언론은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로 한국 경제가 망한다는 가짜뉴스를 퍼트며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뜻을 문재인 대통령님과 정부 관계자들에게 전하고 힘내시라는 응원의 "대통령님 힘내세요!" 라는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께서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한 발언 중

결국에는 일본 경제에 더 큰 피해가 갈 것임을 경고해 둡니다.

우리의 국력은 숱한 위기를 극복하며 키워온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보다 더 어려운 도전들을 이겨내면서 오늘의 대한민국에 이르렀습니다.

숱한 고비와 도전을 이겨온 것은 언제나 국민의 힘이었습니다.

저와 정부는 변함없이 국민의 힘을 믿고 엄중한 상황을 헤쳐 나갈 것입니다.




▶ 문재인 대통령님 힘내세요! 국민 청원 내용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1459?navigation=best



대통령님 청원합니다! 힘을 내주세요!

대통령님 속앓고 계실것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전 정부때 잘못 맺어진 계약으로 생긴 일본의 일방적인 공격에 가짜뉴스까지 너무힘드시죠?

진짜 마음같아서는 대통령님도 확 보복하고 싶고 일본처럼 말도 안되는걸로 시비걸고 싶고 하실텐데 문재인 대통령님 한마디가 어떻게 일본이나 한국에 가짜뉴스로 나갈지 모르는 이상황이 너무 답답하고 힘드실거같아요.

아마 경제는 점점 힘들어지겠죠.. 그러니 국민들의 불만도 많이 늘어날거구요. 하지만 일방적인 공격이기 때문에 국민들의 불만이 늘어난다고 절대 일본에게 굽히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굽히신다면 일본은 더한걸 원할거고 그 걸해주면 언제 또 이런식으로 자신의 이득을 챙기려고 할지몰라요. 그건 악을 반복하는 일이 됩니다. 일본이 이제는 수출을 아예 안하겠다고도 하더라구요..

그 기사를 보고 다른 회사들도 미리미리 준비해서 피해를 최소화하고 일본의 계획에 넘어가지 않는 국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응은 책잡히지 않을 법대로 정석대로 정말 성숙하게 침착히 잘 대응하고 계신거 같아 다행이예요~ 대통령님은 가짜뉴스와 물어뜯는 댓글들 보지마세요.

어떤일이든 경제를 바꾸고 나아가는 길은 길게 봐야합니다. 항상 무슨 정책을 바꾸시거나 실행하시면 실행하신 후 국민의 의견을 듣고 리스크를 줄이려고 노력하시는데 그 모습은 뉴스에 잘 안나오더라구요.

근데 당장에 힘들어서 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듣지마세요. 잘하고 계십니다~ 최저임금 속도조절도 멋진 선택이셨어요! 근로자로써 이해합니다~

댓글과도 일본과도 저희가 싸울테니까. 문재인 정부는 더욱더 힘내서 침착한 대응으로 우리나라를 이끌어주시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