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탄 2019 SBS 가요대전

뉴스 2019. 12. 26. 21:32
반응형
2019 SBS 가요대전
방송 일시 : 2019년 12월 25일
장소 : 고척 스카이돔

2019년, 당신을 터치(Touch)한 음악은 무엇인가요?

2019 SBS 가요대전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Music Touch로 모두의 마음을 어우러 줄 역대급 퍼포먼스와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페셜 무대로 펼쳐졌습니다.

SBS 가요대전은 12월 25일 오후 5시 4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으며,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와 그룹 AOA 멤버 설현이 맡았습니다.

당신을 터치(TOUCH)한 음악을 테마로 한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 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오프닝 스페셜 무대를 장식하다.

방탄소년단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럴 에디션 스페셜 무대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BTS Christmas Opening

BTS Jungkook - Oh Holy Night
BTS Suga, V - Jingle Bell Rock
BTS RM, Jimin -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BTS Jin, J-Hope - Feliz Navidad
BTS - Silent Night Holy Night

여자 아이는 기도하며 양말을 벽날로 걸고 잠이 듭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Oh Holy Night" 를 부르며 선물이 가득한 썰매를 타고 꿈을 꾸며 잠을 자고 있는 여자 아이를 깨우며 아이의 손을 잡고 BTS Candy Shop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어 뷔와 슈가가 함께 "Jingle Bell Rock" 부르며 여자 아이와 함께 손을 잡고 춤을 추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정국은 아이에게 사탕을 주며 손을 잡고 다른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큰 선물 상자에서 RM과 지민이 나오면서 아이의 손을 잡고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를 부르며 춤을 췄습니다. 지민이 아이를 안으며 노래에 맞춰 춤을 추자 무대에서는 환호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정국은 아이를 옷가게로 안내했고 그곳에서는 진과 제이홉이 Feliz Navidad를 부르며 하며 함께 춤을 추는 아이의 옷은 화려한 드레스로 바뀌는 무대를 연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는 정국이 놓고 간 양말 속 종을 꺼내어 흔들자 방탄소년단 모두가 무대에 등장해 아이의 손을 잡았고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부르며 2019 SBS 가요대전 오프닝은 끝이났습니다.




방탄소년단이 SBS 가요대전 대미를 장식하다. 

2019 SBS 가요대전 엔딩은 방탄소년단이 장식했습니다.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 Dionysus
- 소우주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무대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Dionysus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고 마지막으로 소우주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발매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비롯해 수록곡 Dionysus, 소우주 등 총 3곡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